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트트릭, 해트트릭, 해트트릭'... '흥부 듀오'의 美친 화력, MLS 경악! "3경기 연속, 최초의 기록"

by 쏘블리:) 2025. 9. 27.
반응형

👉축구소식 매일 업데이트

 


'흥부 듀오'가 최초의 기록을 작성했다.

LAFC는 22일 오전 10시(이하 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BMO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경기에서 레알 솔트레이크를 상대로 4-1 대승을 거뒀다.

이날 경기 초반 일격을 맞았던 LAFC였다. 전반 13분 솔트레이크가 약속된 세트피스로 선제 득점을 터트린 것. 그러나 LAFC는 거세게 반격하기 시작했다. 전반 추가시간 1분 손흥민의 패스를 받은 부앙가가 침착한 마무리로 동점 득점에 성공했다.

내친김에 역전까지 만들어 냈다. 주인공은 손흥민이었다. 전반 추가시간 3분 마르티네스가 내준 볼을 손흥민이 왼발 중거리 슈팅으로 연결하며 골망을 갈랐다. LAFC의 골 폭격은 후반전에도 이어졌다. 후반 23분과 후반 43분 부앙가가 연속 득점을 터트리며 해트트릭을 완성했고, 이에 힘입어 LAFC는 4-1로 승리했다.

이에 따라 LAFC는 'MLS 최초 기록'을 작성하게 됐다. 축구 통계 매체 '트랜스퍼마크트 미국'은 26일 "LAFC는 MLS 3경기 연속해 해트트릭을 달성한 선수를 배출한 첫 번째 구단이 됐다"라고 보도했다.

전설의 시작은 30라운드 산호세 어스퀘이크스전이었다. 이날 손흥민이 선제 득점을 터트리며 흐름을 잡은 LAFC는 부앙가의 연속 3 득점에 힘입어 4-2로 산호세를 제압해 내는 데 성공했다.

이어진 34라운드 솔트레이크전에서는 손흥민이 해트트릭을 폭발했다. 손흥민은 전반 2분과 전반 16분 득점을 터트렸고, 경기 종료를 앞둔 후반 36분 부앙가의 패스를 받아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LAFC는 4-1 승리를 거뒀다. 이어 다시 만난 솔트레이크를 상대로 부앙가의 해트트릭이 나오며 '대기록'은 완성됐다.

 

반응형